콘서트

런던 오투에서 에드시런 스탠딩 후기

이지키 2024. 4. 12. 18:02

막 엄청난 팬은 아니지만 내가 또 언제 에드시런 콘서트를 영국에서 보겠니

무엇보다 shape of you 들으면서 춤추면 너무 재밌을 거 같았다ㅋㅋ

그래서 어땠느냐

콘서트는 뭐 좋았다.
좋았는데 스탠딩이라 서서 들으려니까 힘들어서 집중하기가 힘들었는지 좀 지루한 감이 없잖았다.
키 작아서 보이도 않고ㅋㅋㅋ

공연하면서 이런저런 개그도 치는데 못 알아먹는 것도 한 몫 했다ㅜ
기대했던 쉐입옵유도 생각보다 별로 안 신나서;
푸드코트에서 디제잉이 더 신났어..

근데 지금 보니까 왜 또 되게 재미져 보이냐~

한가지 인정할 건 에드시런 라이브가 진짜 음원이랑 존똑이다.

문제는 그래서 굳이 콘서트에서 들을 필요가 없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