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

잉글랜드 남부 항구도시 포츠머스

이지키 2024. 7. 22. 08:58

포츠머스에서 가장 유명한 것이라면 아무래도 아울렛일 것이다.

시내 근처에는 southsea역, harbour역 이렇게 역이 두갠데 아울렛 근처로 가려면 하버역으로 가야 한다.

버스터미널도 근처에 있음

 

건와프 퀘이스 · 포츠머스 PO1 3TZ 영국

★★★★☆ · 아웃렛몰

www.google.co.kr

근데 솔직히 살거 진짜 없어서 갠적으로는 별로였다고 함ㅎㅎ

차라리 그냥 시내 프라이막에서 살 게 더 많았다고 함

바로 앞이 항구라 뷰가 나름.. 예쁘고 포츠머스 상징인 스피니커 타워도 있다.

 

무료입장인 박물관에 갔는데 정체성은 잘 모르겠지만..

여튼 포츠머스에 관한 박물관이었고 그래도 무룐데 나름 재밌고 알차게 즐겼다.

테이블 풋볼도 하고 막ㅋㅋ

위층도 있으니 보시라


 

Portsmouth Museum and Art Gallery · Museum Rd, Portsmouth PO1 2LJ 영국

★★★★★ · 박물관

www.google.co.kr

 

 

Victoria Pier · Portsmouth, 포츠머스 PO1 2ND 영국

★★★★★ · 바다낚시터

www.google.co.kr

초이님이 추전해줬던 빅토리아 피어로(파이어 아니쥬)

예뻤다, 쉬머링..

 

Clarence Pier · 영국 PO5 3AA Southsea, 포츠머스 Portsmouth

★★★★☆ · 놀이공원

www.google.co.kr

왜 영국 피어에는 항상 놀이공원이 있는걸까?

그래서 롤코 탐ㅋㅋㅋㅋ

경치 보고 좋았다능><

근처에서는 페스티벌도 열리더라

라인업이 나쁘지 않은데..?

 

다음은 포츠머스에서 먹을 만한 곳들!

 

Busan Bites · 97A Commercial Rd, Portsmouth PO1 1BQ 영국

★★★★★ · 한식당

www.google.co.kr

부산바이츠라는 코리안 스트릿푸드라고 간판을 내건 곳에 가 핫도그를 먹었는데

명랑 핫도그 생각하면 만원짜리 핫도그는 너무 했지만 맛은 있었음!

 

 

Chatime Portsmouth · 12 Edinburgh Rd, Portsmouth PO1 1DE 영국

★★★★☆ · 버블티 전문점

www.google.co.kr

코 앞에 차타임도 있다.

체인이긴 하지만 영국에 왠만한 버블티 집들 중 맛돌이였다.

 

 

Viet Quan - Vietnamese Street Food · 1 Landport Terrace, Portsmouth PO1 2RG 영국

★★★★★ · 베트남 음식점

www.google.co.kr

베트남 음식이야 언제든 옳지만 여기서 반쎄오를 참 맛있게 먹었다.

ㅋㅋ

 

Galbi Korean Table Bbq · 8 Albert Rd, Southsea, Portsmouth, Southsea PO5 2SH 영국

★★★★☆ · 한식당

www.google.co.kr

한국인이 운영하는 듯 하다.

그래서 조금이지만 밑반찬도 주고 리필도 가능!

게다가 가격도 고작 4만원돈이라니

고깃집 그리우면 ㄱㄱ